Office 365 회의실 리스트 만들기 category IT 10개월 전 by 쌀이적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M365 혹은 오피스365 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Teams 및 Outlook 사용을 많이 하시는대 여기에서 간단히 회의실 을 만들어 예약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의실을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Exchang 관리센터접속 및 로그인 (https://admin.exchange.microsoft.com/#/homepage) 2. 리소스 클릭 3. 회의실 리소스 추가 4. 내용작성 이름: 회의실 이름 리소스 전자메일주소: 회의실 이름과 달라도 상관없음 5.속성 설정(설정 안 해도 무관) 6. 대리인설정 되풀이 모임: 연속된 모임 허용여부 작업 시간에만 예약 허용: 특정 시간에만 예약 허용 아래 예약 한도를 벗어나는 모임 자동 거절: 하단의 예약 기간 및 예약 시간 이상 예약 시도 시 자동 거절모임 이끌이에게 보낼 자동 회신(선택): 예약자에게 보낼 회신 내용작성예약대리인(선택): 회의실 예약의 승인/불가 여부를 결정할 대리인 설정 7. 작성 내용 확인 8. 완료 위와 같이 회의실들을 생성해 놓으시면 회의실 사용에 중복될 위험성이 많이 줄어듭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URL 복사카카오톡 공유페이스북 공유엑스 공유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네모에 담는 이야기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IT카테고리의 다른글 에어팟2/애플 에어팟2/무선이어폰 (0) 2019.03.05 vi 명령어/vi 편집기/vi 편집기 명령어/vi 에디터 (0) 2019.03.03 서버별 상태 확인방법 / HP 디스크,CPU 확인 / IBM 디스크, CPU 확인 (0) 2019.03.03 정보보안기사/정보보안산업기사/시험일정/시험 응시자격/시험 응시료 (0) 2019.03.02 댓글 , 엮인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