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Office 365 회의실 리스트 만들기

category IT 2024. 10. 8. 15:14
반응형

안녕하세요, M365 혹은 오피스365 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Teams 및 Outlook 사용을 많이 하시는대

여기에서 간단히 회의실 을 만들어 예약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의실을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Exchang 관리센터접속 및 로그인 

 (https://admin.exchange.microsoft.com/#/homepage)

 

2. 리소스 클릭

 

3. 회의실 리소스 추가 

 

4. 내용작성 

이름: 회의실 이름 
리소스 전자메일주소: 회의실 이름과 달라도 상관없음


5.속성 설정(설정 안 해도 무관)

 

6. 대리인설정 

되풀이 모임: 연속된 모임 허용여부 
작업 시간에만 예약 허용: 특정 시간에만 예약 허용 
아래 예약 한도를 벗어나는 모임 자동 거절: 하단의 예약 기간 및 예약 시간 이상 예약 시도 시 자동 거절
모임 이끌이에게 보낼 자동 회신(선택): 예약자에게 보낼 회신 내용작성
예약대리인(선택): 회의실 예약의 승인/불가 여부를 결정할 대리인 설정 

 

7. 작성 내용 확인 

 

 

8. 완료 

 

위와 같이 회의실들을 생성해 놓으시면 회의실 사용에 중복될 위험성이 많이 줄어듭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